이날까지 한국 소방대원들이 여덟 명의 목숨을 구했다.
SM의 최대주주로 올라선 하이브는 최대 25%의 지분을 추가로 확보하기 위한 공개 매수도 진행한다한국인이 유달리 인색해서가 아니라 인도주의적 지원에 대한 경험이 적어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뉴시스 파견팀 인명 구조하고 시민은 성금·물품 기부 피해 규모 막대해 국제사회 인도적 지원 절실 튀르키예 지진 참사 현장에 급파된 한국 구호팀이 한국시간으로 어제 새벽 10대 청년과 50대 여성을 극적으로 구조했다.최소 수만 명의 희생자가 더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여기에는 튀르키예를 각별한 나라로 생각하며 ‘형제의 나라라고도 부르는 우리 국민 정서가 크게 작용했다.
이름을 내세우지 않고 조용히 기부 행렬에 동참하는 국민도 많다.이들의 생존 가능성은 나날이 낮아지고 있다.
7의 지진이 발생한 튀르키예와 시리아에서 지금까지 확인된 사망자가 3만 명에 가깝다.
110여 명의 한국 대원 모두의 안전을 기원한다.2분기 중 전기·가스 요금 추가 인상도 예고돼 있다.
한국은행에 따르면 지난 1년여간 기준금리 인상에 따라 가계가 추가로 떠안은 이자 부담이 37조원이다.지난달엔 난방비 폭탄 때문에 보일러조차 제대로 틀지 못했는데.
물가는 치솟는데 월급은 제자리인 중산층과 서민.지난달엔 대구시와 울산시가 중형택시 기본요금을 3300원에서 4000원으로 700원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