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재무장관 돌연 사임한 배경과 전망

time:2024-11-23 21:57:40 author: admin source: 최다니엘 갤러리

무엇보다 군의 자세와 전력을 다시 바짝 조여야 한다.

군인은 정치인·외교관과 달라야 -그게 무슨 의미인가.작은 무인기를 잡을 적합한 파리채가 마땅하지 않다.

멕시코 재무장관 돌연 사임한 배경과 전망

그날 마침 경기도 남양주 갈매에 있었는데 비행기 소리를 듣고 하늘을 봤더니 우리 군 항공기 4대(KA-1 경공격기 2대와 전투기 2대)가 체공비행 중이었다.그렇다면 북한의 드론 역량은 어디까지 왔고.시속 180㎞인 KA-1 경공격기가 시속 120㎞인 북한 무인기를 격추하려면 비행 속도가 2배 이상은 돼야 한다.

멕시코 재무장관 돌연 사임한 배경과 전망

그는 무인기 방어와 공세 역량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고 강조했다.군인은 적을 보면 박살 내겠다는 자세를 갖는 게 당연하다.

멕시코 재무장관 돌연 사임한 배경과 전망

P-73은 원래 항공기나 미사일 도발을 전제로 하는 거라 2m도 안 되는 무인기에까지 적용할 상황은 아니었을 거다.

19 군사합의에 서명했지만 북한은 이를 무시하고 도발을 계속해 왔다.북한 무인기의 비행 고도가 1~3㎞인 데다 장착한 카메라의 정밀도가 낮아 이번에 북한은 군사 정보로 유의미한 정찰 사진을 확보하지는 못했을 거다.

P-73은 원래 항공기나 미사일 도발을 전제로 하는 거라 2m도 안 되는 무인기에까지 적용할 상황은 아니었을 거다.이번엔 사진 촬영용으로 운용했지만.

드론봇 전투단은 무기·장비 안 갖춰 #무인기 발견하고도 끝내 요격하지 못한 조종사 대응 심각한 문제 #북한은 향후 정찰용보다 중국·이란서 공격용 드론 확보 힘쓸 듯 #드론 방어에만 올인 말고 공세적 드론 역량도 균형 있게 갖춰야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12월 29일 국방과학연구소(ADD)를 방문해 무인기 연구 현장 둘러보고 있다.문 정부 시절 훈련도 한 번 못 해 -요격 체계가 있었지만 쓰지 못했다.